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승선호)이 운영하는 서대문문화체육회관에서는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주관하는 『문화가 있는날 – 작은음악회』사업에 선정되어 7월 28일 토요일 오후2시 신촌 유플렉스 12층 제이드홀로 찾아가는 공연 [요벨팝스오케스트라의 재미있는 콘서트]를 개최한다.


요벨팝스오케스트라2.jpg

사진 제공/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요벨팝스오케스트라의 재미있는 콘서트]는 무더운 여름철 실내공간으로 움직이는 관객들에게 직접 찾아가 더위에 지친 시민들의 삶에 활력을 불어넣고, 생활 속에서 예술의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공연이다.


주요 레파토리는 비틀즈의“Hey jude”, 아바의 명 엘범“abba gold”, “밤하늘의 블루스“ 등 인기 팜송 메들리가 연주될 예정이다.


요벨팝스오케스트라1.jpg

사진 제공/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클라리넷, 섹소폰, 트럼펫, 트럼본 등 목관악기가 주를 이루고 드럼, 기타, 키보드가 협업을 이루는 요벨팝스오케스트라는 클래식 뿐 아니라 인기팝송, 한국가요 등 다채로운 연주 스팩트럼으로 한 여름의 무더위를 쾌청한 사운드로 청량감 있는 음색을 선사할 예정이다.


가까운 곳에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본 공연은 신촌 유플렉스 12층 제이드홀에서 오는 7월 28일 토요일 오후 2시 전석 무료로 진행된다. 예매를 원하는 분은 360-8566으로 전화예약 하면 된다.


[스포츠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