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 라이터 겸 OST 가수 디케이 소울은 최근 KBS 끝까지 사랑“ 의 메인 테마 ”눈물아”를 가창한 가수로소 오랜 무명 생활을 뚫고 유희열 스케북에 러브콜을 받아 출연하였다.

디케이소울은 2013년 러시아 국제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한 실력파 가수이며 소수 음원차트에서 음반을 발매하면 실시간 1위를 기록하는 꽤나 알려진 실력파가수이다 그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영화 YOU WITH ME 의 OST “그 바람 그공기” 와 최근 발매한 싱글 “SHINNING STAR” (별이되어)를 가창하여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하였으며 재치있는 입담으로어눌한듯하지만 톡톡 튀는 토크로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전하는 무대를 선보였다.


어린시절 음악이 너무 좋아서 락 헤비메탈 그리고 댄서까지 겸하다 23살에 서울로 상경한 이야기를 둘려 주었으며, 음악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사람이라고 전했고 음악을 할수 있다면 그 어떤 상황도 견뎌낼수 있다는 그의 음악 사랑 이야기가 스케치북을 통하여 세상에 전해져 올것이다.

_KHJ9202.jpg

[사진 /김홍직 기자]

익살스러운 듯 자신이 막장 드라마계의 방탄소년단 이며 앞으로 미니 시리즈 OST를 불러 유희열 사단인 안테나 뮤직에 소속되고 싶다고 전하며 큰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유희열의 눈빛을 연마했다며 장난끼 어린 모습도 선보였다.


디케이소울은 2013년 러시아 하얀달 국제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하여 국위 선양한 가수임을 스케치북을 통하여 밝혀서 너무나 기쁘다고 전했다.


유희열이 디케이소울의 꿈이 뭐냐고 묻자! 유희열 스케치북 10주년 무대에도 출연하고 싶다고 전했다! 소박하지만 솔직한 그의 토크와 디케이소울 특유의 감성이 즐거운 무대를 만들었다.


디케이 소울을 우연히 두물머리 행사장에서 그의 음악을 듣고 바로 사진 촬영한 본 기자로서는 늦은감이 있지만 그의 진정성 어린 음악성과 그의 음악에 대한 열정을 알기에 향후 그는 많은 대중속에 그만의 음악을 뿌리 내릴것으로 기대한다.


추석 특집으로 9월21일 오늘밤 12시 30분에 디케이 소울만의 음악에 흠뻑 빠져 보시기 바랍니다.



[스포츠21]